(주)아이티투에스, 캄보디아 기업과 유류 부정방지 분야 양해각서 체결

(주)아이티투에스, 캄보디아 기업과 유류 부정방지 분야 양해각서 체결

김태…

(주)아이티투에스와 캄보디아 공공기관 산하 CHAKRAVAL KAKMONEAKUM LCT 업체 간 양해각서를 체결하다..jpeg

()아이티투에스와 캄보디아 공공기관 산하 CHAKRAVAL KAKMONEAKUM LCT 업체 간 양해각서를 체결하다.

 

       프로젝트 협력을 긴밀히 하기 위한 정보교환에 동의

 

()아이티투에스(대표 권동철)와 캄보디아 공공기관 산하 CHAKRAVAL KAKMONEAKUM LCT 업체는 지난 20191217일 당사자 간의 우호관계를 확인하고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유류 부정방지 분야에 있어 업무교류 및 해당 프로젝트에 수행하기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본 양해각서의 목적 아래 당사자 간 거래에 따른 대금은 실사 후 합의하기로 하는 등 조속한 시일 내에 거래구조를 확정하기로 했다.

 

2번..jpeg

 

()아이티투에스와 CHAKRAVAL KAKMONEAKUM LCT 업체는 프로젝트 협력을 긴밀히 하기 위한 정보교환으로 각 사의 담당자를 통해 시행할 뿐 아니라 관련사안 발생 시에는 적합하게 조율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캄보디아 공공기관의 지정된 차량들의 주유구에 ()아이티투에스의 특허를 기반으로 생산된 태그, , 리더기를 업무제휴의 수행기간 중 먼저 캄보디아의 규격, 제도, 법률에 맞추어 20201월부터 6월말까지 상호협의하기로 했다.

 

3번..jpeg

 

또한 그해 7월부터 12월까지 하반기에는 시범 테스트를 거친 후, 2021년 한해에는 유류 부정방지 시스템을 총체적으로 캄보디아 공공기관 차량 전체에 확산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차량 주유구와 주유소 주유노즐의 주유단계에서 화물차 인증을 강화함으로서 화물자동차 부정수급 유형별 방지 및 방안 도출을 통한 투명성 제고로 대상 차량 확인과 자동화로 주유단계 부정을 원천적으로 방지케 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