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374건, 최근 0 건
 

 

5star4A, 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허브치약 인기 부상

고객과 소비자에게 최상의 만족을 주는 것을 원칙
기자명 : 코리아뉴스… 입력시간 : 2019-01-31 (목) 15:22




20190131_150522.jpg

보통 사람의 입 속에는 수많은 박테리아균과 미생물이 서식하고 있는데, 가끔 건강을 위협하기도 한다. 바른 구강위생은 건강의 시작이다. 내츄럴 허브치약 '5 star 4A(일명 금메달치약)'는 고농축 허브배합방식에 의해 거품을 일으키는 성분으로 코코넛오일을 사용한다. 이는 합성계면활성제 SLS(Sodium Lauryl Sulfate)를 전혀 넣지 않아 입안이 더욱 개운할 뿐 아니라, 28년 이상의 농축 기술로 겨우 완두콩 크기의 양만으로 장시간 구취억제, 미백관리, 치석, , 담배, 커피 등 냄새 억제에 매우 효과적이라 한다.  

구강 청결과 건강에 관심을 더하고 있는 “5 star 4A(금메달치약)”의 류영환 전무는 태국의 “WINNER COSMED CO.LTD"로부터 '5 star 4A'의 퀼리티 있는 고품질의 우수성을 인지해 일명 금메달치약으로 호칭하며 태국 본사와 국내독점 및 총판계약 후 국내에 선보여 최근 이슈가 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류 전무는 얼마 전 국내 식약처 인.허가를 등록받은 '5 star 4A(일명 금메달치약)'는 한글라벨이 붙은 정품으로 안전하고, 한글라벨이 없는 것은 피해보상이 되지 않으며 더욱이 성분과 함량이 미달되는 가짜에 유의하기 바란다. 또한 삼성화재를 통해 ‘5 star 4A’는 소비자 배상보험 1억원을 가입됨으로써 소비자분들이 보상 및 보험을 받을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20190131_150547.jpg  

허브 내 9종류 이상의 진귀한 가치를 알아내어 치약의 원료로 사용하게 된 '5 star 4A(금메달치약)'은 네츄럴 허브 제조공법을 바탕으로 개발에 성공해 지금껏 제품을 꾸준히 생산유통판매하고 있다. 또한 “WINNER COSMED CO.LTD”의 기술력은 독일의 디지털 컴퓨터 시스템 도입과 함께 최첨단 실험실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WINNER COSMED CO.LTD"은 품질 좋은 제품 생산을 위해 최고의 인재와 생산 능력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류 전무는 어떠한 유해한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 허브 제품 금메달치약은 남녀노소 뿐 아니라, 어린아이나 임산부에게 한결같은 사랑을 더하고 있다. 이는 타 업체에서는 복제할 수 없는 합성계면 활성제 SLS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방식 탓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금메달치약은 신체에 유해한 화학물질(CMIT/MIT : 클로로메틸이소티아졸리논/메틸이소티아졸리논, 로릴 화산 나트륨, SLS)을 기포제로 첨가하지 않기에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금메달치약은 허브로 만든 치약으로 건강한 구강과 치아를 유지하는 속성이 있으며, 주 성분 허브로는 멘톨, 장뇌, 보르네오, 정향, 후추과 가구(假葋) 등이며 구취제거, 치석제거, 흡연차 및 커피 음용 등으로 인해 변색된 치아미백, 치아 시림 완화, 구강 내 출혈을 억제하는 기능이 있다. 일반제품 100g의 경우 약 30일 정도 사용하는 반면 본 제품은 약 300일 가량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처럼 소량 사용과 부드러운 거품을 통해 청결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이로써 많은 이들이 상쾌함을 오래 지속한다는 평이다.

  2019010650.jpg  

한편, 모든 공정은 제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천연 추출하여 제조 공정에 이용하였고, 소비자가 최종적으로 사용하는 치약은 자연의 천연 추출한 최고 품질로서 정향과 장뇌, 녹나무 등 방부제 없이 100% 안전함을 인증 받았을 뿐 아니라, 식물 추출물은 구강을 완벽하게 보호해 준다고 한다. 또한 고품질의 안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하기 위하여 높은 기준과 방침에 따라 모든 공정의 품질 시스템은 표준 FDA, HALAL, Q-SAT, SGS, OTOP로 인증을 받았다고 한다.  

류영환 전무는 생산 작업에서는 모든 직원이 장갑과 마스크, 위생모자를 착용하여 위생에 치중하며 표준 약관을 준수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사항은 소비자상담실로 연락주기 바란다. Tel. 1599-3697(소비자 상담실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970 / 등록일:2012년 2월8일 / 회장:이재호 / 발행인:김용숙 / 편집인:김용숙 / 청소년보호책임자:이규진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101안길2(잠원동 11-6번지)4층 / TEL:02-546-5742 / 긴급문의 :010-3190-0513
Copyright ⓒ 코리아뉴스타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