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369건, 최근 0 건
 

 

헬스케어전문회사 ㈜은채, 권용순 박사 업무 협약 체결

정은채 대표 바이오헬스 기반으로 여러 분야 연구 개발 중
기자명 : 코리아뉴스… 입력시간 : 2019-06-17 (월) 17:59


협약.jpg
                    정은채 대표(좌측)와 권용순 박사(우측)가 경영 업무 협약을 체결하다.


헬스케어전문회사 주식회사 은채 (대표 정은채)는 경영 비전과 성장을 확고히 구축하기 위해 권용순 박사와 경영 컨설팅의 전반적인 업무에 관하여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은채는 과학과 자연치유를 기반으로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가운데 지난 66일부터 열린 제10MBN건강 박람회에서  정은채 박사의 웰니스건강에 기반을 둔 헬스와 뷰티 강연과 버스킹에 주목을 받았다.

2014년에 설립한 벤처기업인 ()은채는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2018년 뇌 건강을 위한 복부비만 다이어트 전용 식품과  안티스트레스 전용 상품의 개발에 이어 친환경먹거리 HMR간편식 등을 출시하기도 했다.

또한 ()은채는 자세감지장치 기술을 이용하여 치매예방과 같이 자가운동 헬스케어 플랫폼 뿐만 아니라 다양한 헬스케어 프로그램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바이오헬스는 정부의 3대 산업중점육성 정책의 하나로서 앞으로 상당히 파급효과가 클 것으로 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권용순 박사는 20여년의 기업 경영 컨설팅의 근간으로 ()은채의 글로벌 시장의 진출과 기업 인수합병에 이은 금융전문가로서의 혁식적인  업무 창출에 조력을 다하고자 포부를 전했다.

정 대표는  “헬스케어의 자세감지장치 기술 및 뇌 건강을 위한 식품개발 등은 회사가 구상하는 헬스케어 사업 구조의 일부일 뿐이라면서 향후, 바이오헬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의 예방 뿐 아니라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해  헬스케어 솔루션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정은채 대표는 웰니스 환경운동을 진행함과 동시에 특히, 웰니스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하여 일자리를 만들어 사회공헌을 하고 있는 현재 NGO비영리단체 글로벌웰니스건강GWK 이사장직을 함께 맡고 있다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970 / 등록일:2012년 2월8일 / 회장:이재호 / 발행인:김용숙 / 편집인:김용숙 / 청소년보호책임자:이규진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101안길2(잠원동 11-6번지)4층 / TEL:02-546-5742 / 긴급문의 :010-3190-0513
Copyright ⓒ 코리아뉴스타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