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191건, 최근 0 건
 

 

신오웬, 세계경제 정상화 되는 그날까지

기자명 : 김진희 입력시간 : 2016-04-24 (일) 14:52
1 신빌png.png
신오웬 대표

-
연설문
                  부자마을본부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고 싶다!!
 
안녕하세요. 서초양복점 신오웬입니다. 제가 큰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시대를 이끌어갈 위대한 사업 뉴빌트코리아 주 대표 신오웬이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다.’라는 뜻으로 설립한지가 8년이 지나고 있습니다부자마을본부 뉴빌트코리아를 도울 협조자가 없고 그릇이 좀 큰 동조자를 찾지 못하여 정상적인 사업을 진행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건설사업 도시개발사업 입니다. 천조의 수익을 낼 수 있으며 100만 명이 5년 안에 백만장자가 될 수 있는 횡재의 운수가 되고 팔자 운명이 바뀔 수 있는 창대하고 장대한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지금 우리경제는 계속 추락하고 있고 거기다가 해운조선사업이 초비상 거들나고 있습니다. 최경환 부총리, 유일호 부총리 등 모든 분들이 일하는 것이 최선이긴 하지만 그것 까지고는 부족합니다. 이 나라를 일으키기는 역부족입니다. 이 시대를 짊어지고 나갈 사람, 이 시대를 끌고 갈 수 있는 신오웬이 계획하는 부자마을본부가 유일한 대책임에도 나를 보조하고 도울 수 있는 사람이 없어 정상적인 진행이 잘 안 되고 있어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세상을 바라보고 시대를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을 소개해주시면 상금을 드리겠습니다.(010-2682-5891) 저 신오웬이 하는 것은 계획창조 창의적인 것이며, 국회의원도 모르고 대통령도 모르고 있는 사업이므로 훌륭한 역군들을 모아서 대화와 세미나를 통한 이 나라 국민을 깨우고 기업인을 깨우고 정치인과 대통령을 깨워야 하는 것입니다.
 
1신오웬.jpg

 
 
여러분들의 절대적인 협조가 필요합니다. 남의 일처럼 보아서는 안됩니다. 우리 국민 모두가 지혜를 모으고 힘을 합쳐야 이 나라 이 국민이 바로 서며, 세계경제에 부응하는 한국이 될 것이며 따라서 세계경제 질서가 바로 서며 혼미에 빠진 세계경제가 정상화 되는 그날이 올 것입니다. 사랑하는 국민여러분 아낌없는 협조와 좋은 생각과 지혜를 좀 보태어 주세요. 힘이 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공짜가 아닙니다. 대가를 치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큰 상금을 드리겠습니다. 저 신오웬은 죽기 전에 미끄러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우리가 좀 더 잘사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하여 10여년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허나, 내 계획을 알릴 방도를 찾지 못하여 이 글을 올립니다. 역풍과 고난의 시대를 수없이 거치고 외세침략으로 평균 4년에 한번씩 전쟁을 치르면서 얻어터져야 하는 수난을 겪어야하는 약소국의 빈자리는 분명 약점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어떤 어려움에 굴하지 아니하고 성실함과 노력으로 오늘의 세계가 괄목할 만한 수준에 이르게 됨을 만천하에 인정받고 사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위기는 항상 도사리고 있고, 기회는 항상 준비하는 자에게 오므로 우리는 강하게 담대하게 세계무대에 주역이 되는 시대적 사명감을 가지고 부응하는 대한민국이 되고 세계를 끌고 가는 대한민국의 가치를 높이 세울 때입니다.
이건 어느 나라도 할 수 없으며 오직 대한민국 뉴빌트코리아 주인인 부자마을본부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친애하는 국민여러분 우리 모두가 주인입니다. 함께 합시다. 힘을 주세요. 지혜를 주세요. 함께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어려움을 이겨내는 대한민국이 되고 더 잘사는 대한민국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우리는 이미 후진국에서 벗어나 선진국 문턱에 있음을 감지하시고 잘못되어 추락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며 정진하는 대한민국의 푯대를 바로 세워 태극기 바라보며 자손만대가 잘살아가는 정신문화를 후손에게 물려줘야 할 것입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국민 여러분에 기쁨과 소망이 있으시고 행복함과 평화를 기원합니다.
 
취재 장경욱 부사장 newswindow@naver.com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970 / 등록일:2012년 2월8일 / 회장:이재호 / 발행인:김용숙 / 편집인:김용숙 / 청소년보호책임자:이규진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101안길2(잠원동 11-6번지)4층 / TEL:02-546-5742 / 긴급문의 :010-3190-0513
Copyright ⓒ 코리아뉴스타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