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식품 1 페이지 > 코리아뉴스타임

제목
영화계의 고질적인 문제인 멀티플랙스 영화관의 독과점 문제는 해결이 불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기본적으로 배급권이 대기업 배급망에 따르기 때문에 신작 영화 중 흥행이 보장된 영화의 경우만 스크린에 걸리는 것이다. 비교적 중소형의 멀티플렉스 영화관으로 6개의 상영관을 가진 영화관에 방문한 결과 종일 상영되는 영화는 고작 4작품으로 관객 편중 현상이 당연하게 비추어질 정도였다. 천만 관객이 드는 영화가 드물게 있다지만 이러한 상영관 몰아주기가 관행이라…
·영천의 특산품, 당도 높은 머루포도로 제조해·11월, 완숙 포도로 제조해 부드럽고 깔끔한 목넘김·김치, 삽겹살과도 잘 어울리는 건강 생각한 와인 “신은 물을 만들었지만 인간을 와인을 만들었다.” 유명 작가 빅토르위고는 와인을 두고 이런 명언을 남겼다. 인간이 살아가는 데 필수적인 물에 비견할 정도로 와인을 인간이 만들어 낸 최상의 작품으로 평가한 것이다. 해외 산지에서만 생산되던 와인은 이제 국내에서도 제조되어 소비자를 유혹…
- 22년째 안동맛집 안동밀레니엄 찜닭 운영 중- 맛있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하고자 사단법인 안동찜닭생산협회 조직- 몇 십 년 이상 노하우, 국내산 신선한 재료, 맛 보장 되어야만 가입 가능해‘안동’하면 따라붙는 대표적인 먹거리는 바로 찜닭이다. 살짝 매콤하면서도 짭조름하고, 탄탄하고 쫄깃한 육질을 즐길 수 있는 ‘안동찜닭’은 그 자체만으로도 브랜드화 되어 전국 각지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정도. 하지만 전통과 역사가 깊은 안동찜닭을 제대로 즐기고 …
경상북도 문경 지역에서는 예로부터 돌이 많이 났다고 전해진다. 한편, 지역의 광산에서 캔 거정석, 이른바 ‘약돌’을 먹이로 활용해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한 돼지고기가 있다. 권용훈 대표가 문경 지역에서 운영하는 주식회사 약돌돼지가 바로 그것이다.약돌돼지의 유래에 관해 기자가 묻자, 경북 문경 제일의 약돌돼지 전문 기업 ㈜약돌돼지를 이끄는 권용훈 대표는 “저희 문경 지역에 예로부터 돌이 참 많았습니다. 지역에서는 광산이라고 부르던 돌산이 마을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