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963건, 최근 0 건
 

 

2018 제천송년음악회 성료

기자명 : 코리아뉴스… 입력시간 : 2018-12-17 (월) 00:13

제천시민이 함께 어울어지는 따뜻하고도 멋진 음악회가 2018129일 충북 제천 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성대하게 치뤄졌다.

제천시민가요제 및 옥소가요제 수상자들과 함께한 이번 송년음악회는 한국연예일보대표 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제천지
회장 이동수(법천)의 주최로 올해 3회째 개최되었다..

이동수(법천) 지회장은 임명을 받고 제천문화를 발전시키는데 앞장서고 지역 브랜드를 살리고자 애써왔다.

순수하고 깨끗한 세상 만들기 홍보대사로써 활동하며 우리의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미스그린코리아를 20186월에 제천으로 유치해왔고 제천문화회관 대강당에서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미인 대회가 펼쳐졌다.

제천시민가요제.png


2018817일에 열린 제1회 제천시민가요제는 참가자가 무려 80여명이나 되었고 제천시민의 열정이 돋보인 가요제였다.

2018 1112

1회 옥소가요제는 문인 권섭선생을 기리는 예술제로써 옥소예술제를 활성화시키는데 목적을두고 제천예총회장의 부탁으로 이루어진 가요제였다.

그리고 우리의 전통 문화와 전통 의상이 전 세계 적으로 발전해 나가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20181124일 제천문화회관 대강당에서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 한복 미인 대회를 성황리에 마치기도 했다.

이렇듯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제천지회장 (한국연예일보대표) 이동수(법천)은 그동안의 행사 내용들을 담은 영상을 약930초가량 하이라이트로 엮어 송년음악회 당일 대형스크린으로 관중앞에 선보였다.

취임후 16개월이란 길고도 짧은 시간속에 참 많은 업적을 남긴 영상들을 보며 이동수(법천)지회장은 감회가 새롭다며 가슴이 뭉클해 온다며 그동안의 노고와 열정이 담긴 마음을 전했다. 지금껏 시예산없이 모든 행사를 자비를 털어 하다보니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제천지회 임원및 회원들의 협동심과 열정으로 이루어낸 성과이며 결과라고 믿고 따라준 임원 및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송년음악회 본공연 당일 갑자기 찾아온 한파속에 어려운 여건이였지만 또다시 2018 송년음악회가 제천문화회관 대강당에서 화려하게 막이올랐다.

송년음악회 2.png

                                                                                                    

이날 사회에는 소프라노 강남희와 한국연예일보대표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제천지회장 이동수(법천)이 재치있고 순발력 넘치는 진행으로 호흡을 맞췄다.

첫 무대부터 활기차고 신비로운 벨리댄스로 신명나는 춤의 세계로 문을 열었고 출연 가수, 정지훈,봉순이,문현지,박세진,김선희,금수봉,이덕용,김채희,강남희,법천,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에는 이동교,최준호,추억의 이주일쇼에 라동근등 실력파 가수들이 음악회 열기를 북돋았다.


특히 이번 음악회는 가요제 수상자들이 게스트로 함께 어우러지는 이색적이고도 특별한 음악회였다.

텔런트이자 영화배우인 손호균은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제천지회 자문위원장에 임명되어 위촉장 전달식이 있었다

제천 지역의 다양한 행사내용을 영상으로담아 홍보해온 검찰일보의 박순석본부장은 자문위원으로 위촉받았고 협회 회원인 최경훈씨가 부회장 임명을 받았다.

특히 연예일보대표 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제천지회장 이동수(법천)은 경찰합동신문,경찰합동 뉴스에 충북 지사장으로 임명되어 (김기술대표)로부터 위촉장 수여를 받았다.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제천지회장(이동수,법천)은 행사가 있을때마다 늦은 시간까지 물심양면으로 힘써주신 문화회관 팀장님외 음양감독님,조명감독님 무대감독님께 감사의뜻을 전했다. 그리고 멀리 전라도 광양에서 한걸음에 달려와 한층더 멋지게 무대 빛을 살려주신 조명감독께도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도움주신 분들이 너무 많은데 일일이 다 인사드리지 못하는점 양해 바란다고도 전했다.

이날 본 행사는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제천지회 주최로 열렸고 언론 후원으로는 한국연예일보 ,한국문화예술신문사,경찰합동신문,경찰합동뉴스가 참여했다.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970 / 등록일:2012년 2월8일 / 회장:이재호 / 발행인:김용숙 / 편집인:김용숙 / 청소년보호책임자:이규진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101안길2(잠원동 11-6번지)4층 / TEL:02-546-5742 / 긴급문의 :010-3190-0513
Copyright ⓒ 코리아뉴스타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