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함안군~~~~

신승…

()지이테크, 함안군에 성금 300만 원 기탁

 

 

 지이테크(대표 조윤현)는 지난 30일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1231 지이테크 성금 기탁1.jpg

 

1231 지이테크 성금 기탁2.jpg

 

  조윤현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더 어렵게 지낼 복지사각지대에 이번 성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시 달성군 국가산단대로 4663에 소재한 지이테크는 환경시설제조 회사로 직원 25명을 둔 연매출 100억 원의 기업이다. 포항, 여수 등의 산단에 환경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베트남, 모로코에도 수출 중이다.

 

함안군, 혁신평가 2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쾌거

 

1231 함안군, 지방자치단체 혁신평가 2년연속 우수기관 선정1.jpg

 

- 기관장 혁신 리더십·국민체감도 등 호평

- 특별교부세 5천만 원 확보

 

 함안군이 2020년 지방자치단체 혁신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되어 특별교부세 5천만 원을 받게 됐다고 31일 밝혔다.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한 이번 혁신평가는 전국 243(광역 17, 기초 226) 지자체를 대상으로 5개 항목 12개 지표에 대해 종합적으로 실시됐다.

 

 군은 지난 4월 본격적인 혁신 추진을 위한 3대 전략, 12대 과제, 92개 세부사업을 발굴해 정부혁신 종합추진계획을 수립·시행했으며, 혁신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함안새바람 동아리를 재정비하여 혁신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등 군정혁신 추진을 위한 인프라를 조성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군은 군민편의를 위해 원스톱 장사서비스구축, 청년이 찾아오고 청년이 정착하는 함안형 청년정책’, 주민생활현장의 공공서비스 연계 강화를 위해 함께 만드는 안심울타리 사업’, 교통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행복택시 운행체계 개편법인택시 긴급 생계비 지원’, ‘맘 편한 임신 출산 원스톱 서비스을 위해 함안군과 행정안전부 협업 체제를 구축하여 26가지 임신출산 서비스를 방문없이 클릭 한 번으로 가능하도록 하는 등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시책을 추진했다.

 

 조근제 군수는 “2년 연속 혁신평가 우수기관 선정은 소통행정을 바탕으로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성과를 창출한 노력의 결과이며, 군민들이 적극적으로 군정에 참여한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군정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은 이번 2020년 정부혁신 평가 결과를 통해 민선 7기 혁신기반을 공고히 하면서 2021년에는 더 큰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부족한 부분을 개선, 보완하는 등 혁신군정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함안군 기독교연합회, 이웃돕기 백미 135포 기탁

 

1231 함안군기독교연합회 백미 기탁1.jpg

 

 함안군 기독교연합회(회장 최건호)는 지난 30일 오전 11, 군청을 방문하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백미 10135(4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최건호 회장을 비롯한 기독교연합회 회원이 참석했으며, 군은 기탁한 백미를 관내 저소득 계층 135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최 회장은 이번에 기탁한 백미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지원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조 군수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지역민들을 위해 보내주신 정성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이 동절기를 잘 보낼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함안군 기독교연합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과 물품을 꾸준히 기탁해오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연말을 선물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