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함양군~~~

김태…

함양군, 삼성종합OA시스템 장학금 300만원 기탁


삼성종합OA시스템 장학기금 전달.jpg

 

()함양군장학회는 14일 통신, 사무기기 업체인 삼성종합OA시스템으로부터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강상우 대표와 임우현씨는 얼마 전 별세한 임재구 경남도의원의 사위와 아들로서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한 기반마련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과, 영결식에 많은 분들이 마지막 길을 함께하여 주신데 대한 감사의 마음도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서춘수 이사장은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기탁에 대단히 감사드리며 함양군민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오신 임재구 경남도의원의 별세에 다시 한 번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하였다

 

서민건설 김재우 대표,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함양군 (주) 서민건설 이웃돕기 성금기탁.JPG

 

함양군내 서민건설(대표 김재우)에서 지난 13일 함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김재우 대표는 평소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어, 자신의 이웃사랑 실천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해문 함양읍장은 코로나19와 한파까지 겹쳐 모두가 힘겨운 시국에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준 것에 감사드린다,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함양군, 설 명절 대비 가로등 점검으로 군민불편 최소화

군내 6,467개 가로·보안등 전수점검·정비, 군민안전·야간통행 불편 최소화

 

가로등 점검 (1).jpg

 

가로등 점검 (2).jpg

함양군은 설 연휴를 앞두고 군민 생활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관내 전 가로등(보안등)에 대한 사전 점검에 나선다고 밝혔다.

 

 점검대상은 관내 가로등 6,467개로 15일부터 29일까지 누전차단기 작동여부, 전선처짐, 기타 고장사항을 가로등 민원처리 기동대와 읍면 담당공무원 및 마을관리자 합동으로 점검할 계획이다.

 

 점검을 통해 이상이 발견될 경우 오는 21일부터 8일까지 가로등 민원처리기동대가 정비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가로등 점검 및 정비를 통해 군민 안전과 야간통행 불편을 최소화하는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