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맨몸마라톤 대회 열려... 힘찬 새해 준비!

대전맨몸마라톤 대회 열려... 힘찬 새해 준비!

권도…

새해 힘차게 출발하자!..... 5회 대전맨몸마라톤 대회 11일 열려

 

맨몸마라톤 대회.jpg

 


 - 대전엑스포 시민광장에서 111111111초에 시작

 - 새해 각오와 희망을 담아... . . 일반, 외국인 누구나 참여가능

 

 

 동장군도 날려버릴 제 5회 대전맨몸마라톤 대회가 202011일에 대전엑스포 시민광장에서 열린다. ·, 일반, 외국인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맥키스컴퍼니가 주최·주관하고 대전광역시, 대덕구, 동구, 서구, 유성구, 중구가 후원한다.

 

 7km 미니코스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맨몸마라톤인 만큼 복장에 제한이 있다. 남자의 경우 상의는 탈의해야 하고 하의는 반바지 및 타이즈로 규정하고 있다. 여성은 상의 탱크탑, 스포츠브라, 민소매, 하의는 반바지와 타이즈로 규정한다.

 

 참가비는 11,000원이며 단, 20세 이하 (2001년생~2020년생)에게는 참가비를 받지 않는다. 참가신청접수는 1222일까지 받고 있지만 인원 제한을 두고 있기 때문에 조기 마감할 수 있다. 20명 이상 단체가 참가할 경우 홍보 부스를 제공한다.

 

 맨몸마라톤대회 관계자는 참가자는 7km코스를 무리 없이 달릴 수 있는 건강상태를 유지해야 하고 동절기인 만큼 무리 없이 달릴 수 있는지의 여부를 스스로 확인, 결정한 후 참가 신청을 해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시상에는 포토제닉이제우린상(가족부분, 친구/연인부분), 바디페이팅상, 장거리참가상, 최고령참가상, 함께라더좋은단체상, 이제우린20대다상, 깜짝상 등이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기념메달, 배 번호, 완주증, 핫 팩, 물티슈, 타투스티커,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대회에는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함께 마련된다. 맥키스오페라 뻔뻔한클래식 공연과 낭랑 18세 난타공연 등이 예정되어 있고, 떡국 나눔, 소망 풍선 날리기, 꽃가루 응원, 박 깨기, 바디 페인팅, 위시월, 포토월, 참가 인증샷, 이제 우린 사진관, Tea 부스, 귀여운 캐릭터 5km사진포이트 뷰, 도착점 음악구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문의/ 대전광역시 육상연맹 042-252-2558

 

 

 권도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