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관광명소~~~

홍천군 관광명소~~~

신승…

1.수타사 농촌테마공원

 (공원소개)

 수타사농촌테마공원은 물이 흐르는 뜨락 물의 정원인 물과 흐름을 주제로 한 테마형 특화시설로 배움,느낌,마시는, 신기한 물지구로 공간이 구상되어 농촌의 관광을 한 공간에서 접할수 있는 농촌테마공원이다

 . 농교류 활성화와 천년고찰 수타사, 공작산 생태숲, 공작산, 수타계곡 등

 자연상태 자원을 활용한 휴양 . 레져 . 체험 . 관광을 할수 있는 곳으로 힐링 과 문화체험을 할수 있다.

 

수타사 농촌테마공원 SUM_편집 (ss).jpg


2. 가리산 자연휴양림

 (휴양림 소개)

 가리산은 해발 1,051m의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휴양림 시설이 있는 중심 지역은 해발 550m로서 공기가 매우 신선하며, 사계절 운영하는 산막이 21동 조성되어 있고 여름에는 소형산막, 텐트장, 취사장이 있어 야영지로서 적합하 여 피서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가족단위의 심신 휴양지로 산책로가 있고 다목적광장, 농이시설, 체육시 설, 물놀이장, 맨발로 걷는 건강로, 구매매점 등의 부대시설이 조성되어 있다.

 

가리산 자연휴양림_전경사진.jpg


3. 가리산 레포츠파크

 (가리산 레포츠파크 소개)

 역동적인 모험과 낭만의 숲, 홍천 가리산레포츠파크는 남 . . .

 누구나 가리산숲 속에서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체험하며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레포츠 시설물을 마련한 공간입니다.

 

 이 곳에서 신개념 친환경 레저인 포레스트 어드벤쳐, 플라잉 짚과 함께 경찰,

 군 훈련 시스템과 동일한 규격의 GRP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는 서바이벌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리산 레포츠파크_체험사진.jpg


4. 팔봉산관광지

 (관광지 소개)

 한국의 100대 명산으로 해발 327.4m의 나지막한 산으로 여덟 개의 봉오리로 이루어진 산이어서 팔봉산이라 하며,

봄과 가을은 등산객들이, 여름철은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여덟 봉오리마다 비경과 기암괴석이 산허리를 감싸고 흐르는 맑고 깨끗한 홍천강 물이 넓게 펼쳐진 백사장과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절경을 간직한 곳이다.

 산이 낮아서 가족단위 산행에 적합하고 백사장이 있어 야영하기에 좋으며, 메기 . 쏘가리 등 민물고기를 낚을 수 잇고, 관광지 내 공연장, 풋살경기장 등이 잇어 단체 관광객이 각종 체육행사 등도 할수 있다.

홍천군 팔봉산 전경사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