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높은 서비스로 포항, 경주를 대표하고 있는 ‘포항경주렌트카’가 고객의 편의를 위해 포항 남구로 자리를 이전하고 보다 폭넓은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포항경주렌트카는 고객이 요청한 자리로 24시간 차량을 가져다주는 무료 딜리버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고객이 주로 배차를 요청하는 고속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10분이면 출동할 수 있는 가까운 곳으로 자리를 옮김으로써 급히 서비스를 요청하는 고객에게도 최대한 빨리 달려가겠다는 의지다.
포항경주렌트카는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관광을 위하여 소형 승용차부터 승합차까지 근교 지역 내에서는 가장 많은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9월 전 차량을 신차로 교체하고, ‘금연차량 렌트서비스’를 실시해 청결하고 이용하기 쾌적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포항경주렌트카의 장우혁 대표는 “현재 카풀넷, 카모아넷 등 중개업체도 포항 경주 지역에서는 저희 업체와만 단독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바로 확인 가능한 고객의 평점과 리뷰를 통해 그 우수함을 인정받았기 때문입니다. 여타 100개 업체보다 1개의 제대로 된 업체와 연계하는 것이 좋다는 인식으로 경상북도 내 유일한 제휴업체로 진행해주시고 있어 자부심이 큽니다” 라고 밝혔다.
포항경주렌트카에는 차별화 된 서비스가 돋보인다. 특히 경주와 포항을 잇는 무상배차, 무상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고객을 찾아오게 하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곳으로 원하는 시간에 가져다 드리는 형식이기 때문이다. 또한 숙박, 펜션, 식당, 특산품등의 알찬정보를 무료로 제공하여 더욱더 알찬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지역 내 행사나 지진 등 재해재난 상황에서는 차량도 지원하며 지역 내 일등 렌트카업체로서의 책임도 다하고 있다.
아울러 여타 렌트카 업체와는 다르게 전 차종에 대해 만 22세면 누구나 운전할 수 있도록 해 젊은 층들의 선호도 높다. 장우혁 대표는 “다른 렌트카 업체에서는 나이가 어린 경우 보험료가 비싸고, 파손의 위험이 있는 만큼 차를 렌트해 주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주변에서 차량을 빌리지 못하는 대학생들을 보면서 누구에게나 처음은 있다는 생각으로 편안하게 렌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라고 그 취지를 설명했다.
장우혁 대표는 “포항, 경주를 기억할 때 방문 내내 함께 했던 포항 경주 렌트카의 서비스를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상담을 정성껏 응하고 차량대여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여 신뢰와 정성을 원칙으로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