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레리조트

빌레리조트

신승…

자연이 함께 호흡하고 힐링이 되는 빌레리조트

 

생생한 감동이 추억처럼 남는 곳, 제주 빌레 리조트는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정확히는 애월 해안도로를 타고서 자리하고 있는 아름다운 리조트다.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손꼽히는 애월 해안도로를 따라 늘어선 제주 빌레 리조트의 다양하고도 편안한 객실을 보고 있노라면 참으로 훌륭하다 하겠는데, 여기에 제주 빌레 리조트의 교통조건도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해서, 이곳을 나와 갈 수 있는 인근의 제주 유명 관광지의 수 역시 참으로 다채롭다.

 

1806본문ok.jpg

 

가령 넓은 백사장과 푸른 수색이 매력적인 곽지해수욕장 근처에는 유명한 용천수 노천탕도 자리해 있어 관광객들의 피로를 달래주기에 적합하다. 여기에 대합 등 숱한 조개가 쉽게 잡혀, 관광객들이 곽지해수욕장에 가게되면 꼭 이 조개 관련 요리를 먹어보는 것이 좋다고 제주 애월 해안도로에 자리한 숨은 보석, 제주 빌레 리조트 측은 부연했다.

 

1806본문ok2.jpg

 

인근의 애월항 역시 결코 무시할 수 없는 마성의 관광지다. 자연적으로 형성된 9km 가량의 해안선을 따라 달리다 보면 곳곳에 자리한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으며 여기에 이색적인 레스토랑과 쉼터도 가득해 눈과 입을 동시에 즐거이 할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이다. 특히 애월항의 진가는 ‘가로등에 불이 켜진 야간에야 드러난다’라면서, 제주도에 오게 되면 반드시 이 애월항의 야경을 잊지 말라고 제주 빌레 리조트에서는 강조했다. 제주의 멋은 이외에도 무궁무진하다. 투명하기 그지없는 맑은 물과 조가비 가루로 이루어진 하얀 모래가 인상적인 협재해수욕장부터, 우리나라 유일의 아열대식물원인 한림공원, 그리고 결코 놓칠 수 없는 제주의 명산인 한라산과 성산 일출봉, 용머리 해안, 그리고 제주 한라수목원과 김녕미로공원, 소인국 테마파크, 마지막으로 제주 최고의 가족 해수욕장인 섭지코지 해변과 우도팔경의 주인인 아늑한 정취의 우도까지 모두 애월 해안도로를 타고 갈 수 있기에, 이곳 제주 빌레 리조트 측에서 가기 상당히 쉽다는 것이 제주 빌레 리조트 측의 설명이다.

 

1806본문ok3.jpg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존재하는 가성비 최고의 공간, 제주 빌레 리조트에서는 매일 아침마다 본관 지하 1층의 레스토랑에서 1인당 7,000원에 한식뷔폐를 조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숙박객들이 더욱 편히 쉴 수 있도록 편의점과 노래방을 운영하는데, 노래방은 투숙객들에게 모두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는 후문. 아울러 야외 수영장과 바비큐 시설도 제주 빌레 리조트가 자랑하는 가성비 최고의 시설이다. 이외에도 제주 빌레 리조트 안에 자리한 ‘닭선생’이라는 호프집은 관광객들이 바비큐 시설을 빌려 파티를 벌일 때마다 그 특유의 넉넉한 인심으로 톡톡히 도움을 주시기도 한다고 제주 빌레 리조트 측은 전했다.

 

또한, 2011년도에 모든 시설을 전격적으로 리모델링, 보다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다는 제주 빌레 리조트는 그 특유의 풍부한 부대시설과 다양한 객실을 구비, 가족 단위 관광객뿐만 아니라 동호회, 기업체 등의 대단위 단체 관광객을 맞이하는 데에도 손색이 없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도록 하자.

 

신승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