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34건, 최근 0 건
 

 

SG골프, 홀인원 이벤트 개최

기자명 : 이규진 입력시간 : 2015-06-27 (토) 03:13
최근 스크린골프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SG골프가 ‘홀인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SG골프의 스크린골프 브랜드인 ‘비전 프리미엄(VISION PREMIUM)’ 설치매장과, 골프장 중에서도 풍광이 빼어나기로 손꼽히는 아산에 있는 ‘아름다운CC’에서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동시 이벤트이다.
2013.jpg


스크린골프 매장을 방문할 경우, 게임종류 중 ‘스트로크’를 선택한 후 골프장 중 ‘SG아름다운CC’를 다시 선택해 레이크 5번 홀과 힐 6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할 경우 상품을 받게 된다. 상품은 레이크 5번 홀의 경우 롱기로 골프클럽 풀세트를, 힐 6번 홀의 경우 바쏘 의류 상품권을 받게 된다. 실제 필드인 ‘아름다운CC’의 경우도 게임방식은 마찬가지다.

실제 필드 방문이 부담스럽다면, 지인이나 가족과 함께 비전 프리미엄이 설치된 가까운 스크린골프 매장을 방문하여 게임도 즐기고 운이 좋다면 상품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골프 매니아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는 기회다.

SG골프 관계자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비전 프리미엄 런칭기념 11억 이벤트도 동시에 열리고 있는 만큼 스크린골프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좀 더 다양하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G골프는 최근 가장 큰 이슈인 메르스 사태를 맞이하여 차별화된 영업전략을 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매장에서 골퍼들이 사용하는 장갑을 통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각 고객별 전용장갑을 비치하도록 매장들을 대상으로 권유하고 있는데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장갑에 네임텍을 부착하는 기계를 비전 프리미엄 전용 매장을 중심으로 각 매장에 무료로 송부하고 있다.

스크린골프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한 점주는 ‘스크린골프 업계는 지난 몇 년간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의 독점적 지위를 남용한 영업정책에 대한 불만이 비등하고 있었다. 그런데 올해 SG골프 측에서 파격적인 가격전략으로 시장 점유율을 짧은 시간안에 급격히 높이고 있어 매장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게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준다면 매장주들의 관심은 더 커질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SG골프는 SG그룹의 계열사로, SG그룹은 SG&G SG세계물산 SG충남방적 등 3개의 상장사와 자동차부품업체인 케이엠앤아이, 그리고 SG골프 SG데이타 등 20여개의 기업군을 거느린 매출액 1조 2천억원의 중견그룹이다.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970 / 등록일:2012년 2월8일 / 회장:이재호 / 발행인:김용숙 / 편집인:김용숙 / 청소년보호책임자:이규진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101안길2(잠원동 11-6번지)4층 / TEL:02-546-5742 / 긴급문의 :010-3190-0513
Copyright ⓒ 코리아뉴스타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