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도심속에 살아있는 휴식의 장소 벨르호텔

평택 도심속에 살아있는 휴식의 장소 벨르호텔

호천

도심속에 살아있는 휴식의 장소 벨르호텔

 

평택의 수많은 호텔 가운데 이처럼 안락한 호텔은 드물 것이다.

평택시외버스 터미널 및 평택역에 인접해 있어서 교통 으로도 탁월한 선택이 될것이기 때문이다.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일반 호텔보다 깨끗함이 돋보이며 깨끗이 관리된 객실 분위기 가 한층 돋보인다 요즘 호캉스가 뜨고 있는 계절에 가장 추천할만 한곳이다.

20210427_102726.jpg

 

평택역 1번출구 시외버스 터미널에 근접해 있는 벨르 호텔은 걸어서도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 또한 넗고 관리 또한 잘되어 있는 평택역에 위치해 있는 벨르호텔 로비 또한 고급 스럽고 아기자기한 맛이 있었다 대실 또한 가능해서 요즘 같은 언텍트 시대에 편하게 이용 가능 하다는 점이 장점이랄만 하다.

20210427_080429.jpg

평택 시외버스 터미널 앞벨르 호텔은 로비에 공짜음료가 항상 구비 되어있고 렌즈를 사용 하시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렌즈액을 구비해 놓아 세심하게 손님에 대한 배려가 돋보인다. 또한 로비에 간단한 간식 커피 음료 등 모두 가져가서 먹을수 있다고 한다. 따로 밖에서 음료를 살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20210427_080315.jpg

 

깔끔한 복도 깔끔한 분위기의 호텔벨르 위치적으로 도 평택역 평택 시외버스 터미널 에 인접한 이렇게 관리가 잘된 호텔은 아마도 평택에 몇 안되리라 생각한다,

그리고 필자는 사용해 보지 않았지만 객실에 안마 의자까지 구비 되어 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톤 으로 아늑한 느낌이 나며 다른 호텔에 없는 안마기 까지 구비해 놓은 호텔이 평택에 몇이나 될까요?

20210427_080332.jpg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또한 컴퓨터도 구비 되어 있어 급한 업무 혹은 따로 피씨방을 가지 않고도 급한 업무를 해결할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짬짬히 게임도 즐길수 있었구요 평택에 호캉스 장소로 강력 추천 합니다.

20210427_080414 (1).jpg

 

또한가지 강력한 자랑거리가 또있습니다. 벨르 호텔에는 의류 청정 시시템이 있다는 사실 기본옷 케어는 물론 옷에 살균 건조 미세먼지 제거 등 양복 및 옷의 케어가 가능 하다는 것이다.평택에 오시면 벨르 호텔에 오셔서 입고 오신 옷만 의류 청정 시스템에 넣어두면 새옷같이 자동으로 드라이가 되어 나온다는 사실이 기분이 좋지 않습니까?

벨르1.png

벨르4.png

깨끗한 화장실 벨르호텔의 화장실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깔끔한 느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갈되어진 느낌에 다시한번 좋은 느낌이었다

 

잘 정돈 되어진 푹신한 침대 푹신한 쇼파 전객실에 세스코 방역에 의한 공기 청정기가 설치 되어있어 전 객실이 청정 공간인 시외버스 터미널 앞 벨르 호텔 강력 추천 합니다.

벨르8.png

벨르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