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동자

선재동자

김태…

선재동자

 

여러 가지 어려움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선재동자

 

-전생을 알고 바라보는 이승

-문제에 대한 철저한 원인분석

-문제해결을 위한 확실한 답 제시

 

선재동자2.jpg

 


우리는 살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기도 하고, 사업에 실패하여 인생에 쓴맛을 경험하기도 한다. 쥐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일 때 우리에게 큰 도움을 주는 사람이 있다. 선재동자다. 그녀는 인생사에서 겪는 다양한 일들에 대한 구체적인 해결책을 찾아준다.

 

전생을 바라보고 이승을 분석하다

선재동자는 오랜 시간 많은 사람들을 상담하면서 쌓아온 경험이 남다르다. 그렇게 쌓아온 자신의 경험에 의해 가장 중요한 것으로 전생을 꼽는다. 많은 연인들이 겪는 헤어짐에 대해서도 전생을 언급한다. “만남을 이어가고 싶을 때, 헤어지고 싶지 않은 경우에도 아픈 이별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이럴 때 먼저 보아야 하는 것인 전생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상담해오며 쌓아온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해보면 전생에 남자였던 남자가 전생에 여자였던 여자를 만날 때 천생배필이 되고 백년해로할 가능성이 큽니다.”

 

전생의 성별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도 팁을 주었다. “전생에 남자였는데 남자로 환생한 사람은 대체적으로 골격이 크고 고집이 세며 자기주장이 강하고 보수적인 성향이 있습니다. 반대로 여성의 경우엔 얼굴이 예쁘장하고 소심하고 무서움을 많이 타는 경향이 있어요. 모두 그런 것은 아니지만 확률적으로 그런 편입니다. 전생이 중요한 것은 전생에 살아왔던 방식이 현재의 삶에 영향을 주기 때문인데요, 전생에 자신의 구실을 잘하고 살았다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됩니다.” 그녀는 그 해, 그 달의 운도 중요하다고 말한다. “해 운이 좋지 않으면 전생과 현생의 성별이 같다 해도 좋지 않은 상대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 상담을 요청하시면 전생을 보고 현재의 상황, 성격 등에 따라 해결책을 찾아 드리고 있어요.”

 

계곡사진.jpg

 


헤어진 후에 다시 만나는 남녀의 재회에 대해서도 노하우가 깊다. “재회는 가장 많이 상담이 들어오는 편입니다. 헤어졌는데 다시 만나고 싶어 저를 찾아오시는 경우가 많죠. 성격, 상황에 따라 다르게 대처해야 합니다. 해결을 위해 참아야 하는 경우도 생기고, 반대로 따져야 하는 상황도 생기는데 반대로 행동하면 관계는 깨지고 맙니다. 이별하는 운이 들어온 해라면 잠시 떨어져 지내거나 만남의 횟수를 줄이는 방법도 권해드리고 있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마다 내용이 달라진다는 것인데요, 상황에 따라 정확히 방법을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1년 후, 3일 후, 당일에도 다시 재회한 경우가 많습니다.”

 

선재동자.jpg

 


상담 통해 제시하는 확실한 해결책

어려운 경기 속에서 부자가 되기 위해 고민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이 부분에 대해서도 선재동자는 많은 경험을 갖고 있다. “욕심이 많은 사람, 투자와는 맞지 않는 사람이 투자를 해서 어렵게 되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숙명적으로 돈을 가지고 이생에 환생한 사람들은 어떻게 하든 돈을 많이 버는데, 전생에 꾀를 많이 부렸던 사람은 어떻게 해도 돈을 벌지 못합니다. 하지만 숙명적으로 돈을 갖고 태어나는 사람은 인구 중 많아야 5% 정도 밖에 되지 않아요. 태어나면서 타고나는 숙명과 달리 운명은 살아가면서 바뀔 수 있는 것인데, 자신의 성향과 운에 따라 이 운명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운만 믿고 가만히 앉아있으면 그 운은 도망가기 마련이죠. 운이 좋지 않을 땐 기도를 하고 노력을 해야 합니다. 노력을 하는 사람들은 부자가 되게 되어 있어요. 개인의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제안해드리는 방법을 잘 따르면 좋은 결과를 맺게 되실 거라 확신합니다.”

 

선재동자는 돈을 버는 방법 역시 사람마다 다르다고 한다. “자신이 가야 할 길과 다른 길을 가면 돈이 따르지 않습니다. 의사가 되어야 할 사람이 운동을 하면 부자가 될 수 없듯이 자신이 가야 할 길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태어날 때부터 운동을 해야 하는 사람은 운동을 해야 돈을 벌 수 있는 것처럼 말이죠. 장사를 해야 하는 사람이 직장생활을 하면 돈이 따르지 않습니다.” 선재동자가 제시하는 구체적인 방법과 기도를 따르고 문제해결을 한 이들의 입소문을 통해 전국 각지의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찾는다. 어려운 경기에 사업이 잘 되지 않는 소상공인들도 선재동자를 많이 찾는다. “저에게 상담을 오신 분 중 부동산을 하시는 분이 계셨어요. 계약이 잘 성사되지 않아 제가 직접 매장을 찾았는데 혈자리가 다 막혀있었습니다. 책상 몇 개를 빼고 약간의 내부 수정을 해드렸는데 그 이후로 계약이 줄줄이 이루어졌어요. 그런 사례가 많습니다. 장사를 하시는 분들도 분야에 맞게 상세히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Resized_1691648513432.jpg


 

선재동자는 가장 중요한 것으로 정확한 상담과 개인의 노력을 꼽았다. “정확한 상담이 중요합니다. 본인의 노력 역시 무척 중요하고요. 아무리 제가 상담을 해드린다 해도 모든 일에 있어 자신의 노력이 따르지 않으면 좋게 일을 성사시키기가 어렵습니다. 노력은 하지 않고 이런 곳을 자주 찾기만 하는 사람들은 절대 일을 잘 해결할 수 없습니다. 노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방향과 길을 알아보는 것이 지혜라 할 수 있죠.” 이러한 지혜를 갖추는 것이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 방법 아닐까 싶다.

문의  010-2800-6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