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향산 자락. 푸른 정원과 호수를 품은 여향산 정원펜션

여향산 자락. 푸른 정원과 호수를 품은 여향산 정원펜션

김태…

 

함안군 특집/함안 여항산정원펜션

 

여항산 자락, 푸른 정원과 호수를 품은

함안 여항산정원펜션

 

- 전 객실 향토와 편백나무 등 친환경 자재 사용

- 여항산과 정원, 호수로 둘러싸여 자연 속 쉼 제공

 

 

미세먼지와 유해 물질 때문에 맑은 하늘과 깨끗한 공기가 그 어느 때보다 소중한 요즘이다. 푸르른 자연 한 가운데에 안겨 쉬고, 치유 받고 싶은 것은 인간의 기본적 본능이 아닐까? 보다 가까운 곳에서 자연을 느끼며 휴식하고 싶다면 여항산정원펜션이 그 답이다.

 

여항산정원펜션은 그 이름처럼 함안의 명산 여항산 자락에 자리한데다가 넓고 푸르른 정원을 품고 있다. 정원은 봄이면 꽃이 피고 여름이면 싱그러운 푸름을 자랑하며 가을이면 단풍들고 낙엽이 지고, 겨울에는 깊은 운치를 풍긴다. 사계절 내내 색다른 경치를 선사하는 것. 거기에 더해 잔잔한 호수까지 조망이 가능하다. 외부에서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고의 안식처가 되어줄 것이다.

 

 

RR6A9417.JPG

 

 

 

 

특히 여항산 정원펜션은 모든 객실이 몸에 좋은 황토와 편백 등 천연재료로 지어진 친환경 건축물이다. 이용객의 건강을 배려한 선택이다. 원룸, 투룸, 사랑채, 별채 등 객실 크기도 다양해 연인부터 가족, 단체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내부 인테리어 또한 쾌적하고 깔끔하다.

 

부대시설 또한 완벽하다.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수영장과 바베큐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그야말로 절경이다. 산과 호수 등 자연 그대로의 품안에서 유유자적 물놀이를 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RR6A9424.JPG

 

 

 

RR6A9487.JPG

 

 


여항산정원펜션 관계자는 도시의 일상적인 삶에 찌들어 계시거나 피곤을 느끼는 분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휴가를 원하신다면 저희 여항산정원펜션을 찾아주시면 더없이 행복한 휴가를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최고의 펜션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더욱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주소 : 경남 함안군 여항면 주서4126

문의전화 : 055-582-8626